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무열 윤승아 결혼, 33살, 34살 믿기지 않는 동안커플 "행복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 5일 김무열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는 4월 4일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알렸다.



    김무열 또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전했다.



    두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동안 미모의 윤승아의 나이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승아는 2006년 알렉스 뮤직비디오 `너무 아픈 이말`로 데뷔해 이후 영화 `샴`, `고사2:교생실습`, `수상한 이웃들`, `이쁜 것들이 되어라` 등에 출연했다.



    특히 윤승아는 33살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로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김무열은 2002년 뮤지컬 `짱따`로 데뷔해, 이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그리스` 등을 통해 뮤지컬스타로 거듭났으며, 영화 `최종병기 활`, `은교` 등에 출연했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무열 윤승아 결혼, 와 어려보여" "김무열 윤승아 결혼, 20대인줄" "김무열 윤승아 결혼, 윤승아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후지이 미나 vs 문채원, 풍만한 볼륨 대결 `아찔`…이상형-애교보다 `눈길`
    ㆍ`이병헌-이지연` 로맨틱 대화에 이민정은 없었다… `사리 나오겠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문채원 개리, 닿을듯 말듯 입술 밀착 `송지효 표정은?`… 누리꾼들 깜짝
    ㆍ백화점 모녀 논란 `한심한 갑질`··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샌드박스,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경영 구조 최적화를 도모한다.샌드박스는 21일 이사회를 개최해 차병곤 공동대표를 단독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4년부터 추진한 기업 내실화 작업을 ...

    2. 2

      핵심 인프라, 중국산 완전 퇴출 나선 EU…무역 분쟁 재점화 [차이나 워치]

      유럽연합(EU)이 통신·에너지 등 핵심 인프라 부문에서 중국산 장비 퇴출을 강도 높게 추진하면서 중국과 무역 갈등이 재점화할 조짐이다.EU는 주요 인프라의 취약성을 보완해 경제 안보를 강화하겠다는 취지지...

    3. 3

      컬리 대표 남편, 회식 자리서 여직원 강제추행 의혹…재판行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해 6월 회식 자리에서 수습사원 A씨를 추행한 혐의로 정 대표를 불구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