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하정우, 하지원에 캐스팅 제의 거절 당할 뻔? “‘월간 하지원’도 만들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허삼관’의 감독이자 주연을 맡은 하정우가 상대배우인 하지원의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지난 5일, 하정우는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영화 ‘허삼관’의 여주인공인 하지원의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하정우는 "하지원이 처음에는 캐스팅을 거절했다"고 운을 띄웠다.



    하정우는 "내 전작 `롤러코스터`를 보고 난 뒤 감독 하정우에 대한 불신이 생겼을 것"이라며 하지원이 처음 영화 제의를 거절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정우는 하지원을 만났을 당시를 떠올리며 “내가 생각하는 `허삼관`의 여주인공 1순위가 하지원이었다. 그래서 미팅 자리에 나온 하지원에게 1950년대 처녀 역할부터 60년대 유부녀 역할까지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칭찬했다”고 말했다.



    또, "하지원을 설득하기 위해 평상시 배우에 대한 나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했다"며 "또 세 아이의 엄마라는 역할이 배우 인생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설득했다"고 전했다.



    하정우는 “하지만 이날 하지원은 확답도 없이 식사를 남긴 채 자리를 떴고 이에 하정우는 당연히 거절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다른 여배우를 물색하던 중 다음 날 아침 하지원에게 하겠다고 연락이 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하정우는 "영화 촬영 전 스케줄이 많은 하지원을 위해 영화의 진행 상황을 담은 잡지 `월간 하지원`도 만들어 전달했다"고 말해 배우 하지원에 대한 배려심 있는 모습을 보였다.



    힐링캠프 하정우를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하정우, 허삼관 영화 기대된다”, “힐링캠프 하정우, 하지원 공 많이 들였네”, “힐링캠프 하정우, 하지원 두 사람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과기정통부, CES '발걸음'…AI 동향 점검·글로벌 협력 강화

      류제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6일(현지시간) 열리는 CES 2026을 방문해 인공지능(AI) 산업 동향을 점검하고 글로벌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과기정통부는 5일 류 차관을 대표로 한 한국...

    2. 2

      '가전 올림픽' 힘 빠진다더니…"올해 'AI 대중화' 원년 될 것" [CES 2026]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 인공지능(AI)이 실물로 구현되고 일상으로 확산하는 흐름을 나타내는 혁신제품들이 쏟아질 전망이다. 곳곳에서 "CES가 갈수록 힘...

    3. 3

      삼성표 'AI 경험' 강조한 노태문 "일상서 안심하고 AI 쓸 수 있게 할 것" [CES 2026]

      "우리의 미션은 명확하다. 바로 여러분의 'AI(인공지능) 라이프 동반자'가 되는 것이다."디바이스경험(DX)부문장을 맡고 있는 노태문 삼성전자 대표이사(사장·사진)은 4일(현지시간) 미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