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현이 한혜진, "동갑선배 한혜진에게 설움 당한 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JTBC 방송화면
    / JTBC 방송화면
    이현이 한혜진

    모델 이현이가 한혜진과 모델 시절 비화를 공개했다.

    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 쥬얼리 예원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16세에 모델로 데뷔한 한혜진은 “나는 이현이보다 6년 선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정가은이 이현이에게 “모델이 기강이 센데 한혜진에게 설움을 당한 적 없느냐”고 물었다.

    이현이는 망설임 없이 “많다. 한혜진 선배는 나를 ‘현이’, ‘야’라고 부른다. 나는 선배라고 부른다”고 답했다. 한혜진은 “대부분 오랫동안 일을 하며 봤으면 이현이도 9년 차 되니까 말 편하게 하라고 할 법도 한데 그런 말이 왜 안 나오는지 나도 솔직히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MC 정형돈이 집합에 대해 묻자 한혜진은 “그런 짓을 왜 하느냐”고 부인했지만 이현이는 “한다”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그냥 ‘얘들아 모여봐’라고 한 거다”고 말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현이, 한혜진한테 당한게 많나봐", "이현이 한예진 후덜덜 무서운 모델들의 세계", "이현이, 한혜진과 차이 많이 나네", "이현이 한혜진 절대 권력"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2. 2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

    3. 3

      [포토] 정려원, '언제 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배우 정려원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