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한 비밀` 이민지, 김흥수에 "네가 가진 배경 탐나, 그냥 결혼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민지가 김흥수에게 결혼을 거래 조건으로 내걸었다.



    6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박만영 연출/김경희 극본) 39회에서 고윤이(이민지)는 회사에서 일부러 천성운(김흥수)에게 다정한 척 인사했다.



    그 전날, 고윤이는 천성운이 또 한번 "친구로서 보인다. 한아름(신소율)을 사랑한다"는 고백에 화가 나 그에게 와인을 뿌린 바 있다. 고윤이는 마치 이런 일이 없었다는 듯 회사 사람들이 볼때 "거기 와인 맛있고 분위기도 좋더라. 언제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한 번 가자"고 제안했다.



    천성운 역시 회사 사람들이 보는 터라 아무 말 못하고 가만히 있었다. 그가 혼자 자신의 사무실에 있을때 고윤이가 찾아왔다. 고윤이는 "나랑 결혼하자. 나 너하고 반드시 결혼할 거다"라고 선전포고했다.



    천성운이 또 한번 거절하려 하자 고윤이는 그 말을 막기라도 하듯 "너에 대한 내 마음도 접겠다. 이미 다 너덜너덜 해진 것도 사실이다. 너한테 더 이상 상처 안 받는다. 네가 무슨 짓을 해도 상관없다. 결혼하자"고 말했다.







    천성운은 "그게 내 잘못이었다. 잘못 생각했다. 네 마음 알지만 이런 식으로 해서 달라지는 거 하나도 없다"고 타이르듯 말했다. 그러자 고윤이는 "내 마음이 변했다. 나 너 좋아하긴 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었다. 네가 가진 배경이 탐났다. 우아하게 살고 싶은 목표에 네가 탐났다. 네 마음 포기할게. 나머지 하나는 건져야겠다"고 냉정하게 설명했다.



    이어 "그러니까 나랑 결혼하자. 그동안 너 때문에 고통 받고 모욕당한 내 상처 그걸로 보상해라. 너도 손해 볼 거 없다. 한아름도 결혼한다는데 아무렇지도 않냐. 잠깐 소나기 피해간다고 생각하고 결혼하자. 1년을 살든 한 달을 살든 관계없다"고 말한 뒤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 말에 천성운은 기가 막히고 화가 난 듯 인상을 찌푸렸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해태, 2000년대 감성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한정 출시

      해태제과는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끈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대표 제품에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어린 시절 슈 게임도 하고 해태 과자도 즐겼던...

    2. 2

      짝퉁 규모 이 정도였나…작년 위조상품 4326억원 상당 압수

      지식재산처가 지난해 상표권 침해와 위조상품 유통 단속을 통해 위조상품 약 14만3000여점을 압수했다.지재처는 14일 단속 결과를 발표하며 "형사입건자는 전년 307명 대비 26% 증가한 388명이며, 정품가액 기준...

    3. 3

      KGM, '오토 요람' 공식 론칭…애프터마켓 부품 시장 공략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신규 부품 브랜드 ‘오토 요람(Auto Yoram)’을 공식 론칭하며 애프터마켓 부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오토 요람은 검증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