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철, `미생` 대리들과 다정한 모습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MG1>



    가수 이승철이 드라마 ‘미생’에 출연한 대리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승철은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미생합창단을 위한 대리님들과의 회식^^. 실제로도 털털한 모습이었슴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철이 드라마 ‘미생’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대명, 태인호, 오민석, 신재훈, 전석호, 신재훈, 최귀화, 박진수 등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이날 이승철의 신곡 ‘해낼 수 있다’의 포스터 촬영을 위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승철은 5일 오후 3시 서울 서대문구 필름포럼에서 신곡 ‘해낼 수 있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미생’의 영상이 사용됐다.



    신곡 ‘해낼 수 있다’는 신산한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사연의 젊은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노래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승철은 힘겹지만 묵묵히 살아가는 많은 청춘에게 무언의 힘을 전하고 싶다는 취지로 가슴 뭉클하고 간결한 청춘 희망가를 그려 나가고자 ‘해낼 수 있다’를 녹음하게 됐다.



    이날 이승철은 “‘미생’ 측이 ‘노래가 갖는 응원의 메시지가 드라마와 잘 부합한다’며 영상을 제공했고 이성민, 임시완, 강소라 등 출연자들도 초상권 사용을 허락했다”고 밝혔다.



    이승철은 이와 관련해 현재 다양한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 스스로를 ‘미생’이라 여기는 청춘들의 도전을 바탕으로 한 미생합창단, 또 미생을 응원하는 소규모 무료 개최 등을 놓고 논의 중이다.



    이승철은 “나 역시 드라마 ‘미생’을 애청했던 팬이었다”면서 “등장인물의 꿈을 지켜보면서 함께 응원하고 울고 웃었다. 드라마를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미생’의 사연을 간접 체감하면서 그들을 응원할 기회가 있길 희망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2일 젊은 층을 응원하는 노래인 ‘해낼 수 있다’ 음원을 정식 발표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아 빨개요, 美 `베스트 뮤비` 5위…`아시아 가수 유일`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관련 디스패치 기사에 반색 "ㅎㅎㅎ"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오정연 프리랜서 선언, 사표제출 전 동기 이지애와 셀카 눈길.."32기 모두 퇴사"
    ㆍ`로맨틱 이병헌` 이민정은 자필편지vs이지연은 sns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억 서울 집 대신 전원주택'…50대 남편 '로망'에 아내 선택은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2. 2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3. 3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