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백화점 모녀가 강제로…" 처벌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백화점 모녀 논란이 일자 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지난 7일 경기도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피해 주차 요원이 모녀로부터 폭행을 당했으며, 처벌을 원한다"는 주차요원의 폭행 피해 진술을 확보하고 다음 주 해당 모녀를 불러 조사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녀 중 50대 여성인 어머니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을 예정이며 폭행 혐의가 사실로 확인될 경우 처벌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전날 경찰 조사에서 아르바이트 주차요원 3명 중 한 명은 "50대 여성이 강제로 무릎을 꿇으라고 했고 생전 듣지 못한 폭언을 들었다""며 "일어나려 하자 밀쳤다"고 진술했으며 이번 사건을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알린 글쓴이의 동생인 또 다른 20대 주차 요원 1명도 곧 조사할 예정이다.

    이에 경찰은 "연락이 안 되던 주차 요원 1명도 최근 전화 통화가 돼 출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논란은 최근 한 온라인 사이트에 '어느 VIP 모녀의 갑질 횡포'라는 글이 게재되면서 시작됐으며 지난달 27일 오후 3시 30분경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지하 주차장에서 모녀 고객이 주차 아르바이트생의 무릎을 꿇게 만들고 폭언을 했다는 내용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원 광교 상가 복도서 여성들 추행한 30대 검거

      경기 수원영통경찰서는 상가 건물에서 불특정 다수의 여성을 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30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A씨는 지난 16일 오후 6시께 수원 광교신도시의 한 상가 건물 내에서...

    2. 2

      시흥 금속공장 화재 완진…인명피해 없어

      17일 오후 1시26분께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소재 금속공장에서 발생한 화재가 1시간 50여분 만에 진화됐다.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 장비 16대와 인력 44명을 동원한 진화 작업 끝에 오후 3시16분께 불을...

    3. 3

      공주서 70대 몰던 승용차 인도로 돌진…1명 중상·3명 경상

      17일 낮 12시52분께 충남 공주시 신관동 한 삼거리에서 70대 여성이 몰던 승용차 한 대가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인도를 덮쳤다.공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 사고로 인도에 있던 10대 여아 1명이 중상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