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이정민(23·비씨카드)이 휠라코리아의 의류를 후원받기로 계약했다. 이정민은 앞으로 2년 동안 대회에 필요한 의류를 지원받는다. 이정민은 지난해 KLPGA투어에서 2승을 거두며 대상 포인트 2위, 상금랭킹 3위에 올랐다.
김하늘, 하이트진로와 후원 계약
박준원(왼쪽부터), 김하늘, 전인지 선수와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연합뉴스
올해 일본 LPGA투어에 진출하는 김하늘(27)이 7일 하이트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11~2012년 2년 연속 KLPGA투어 상금왕을 차지한 김하늘은 투어 통산 8승을 거뒀으며 지난해 상금랭킹은 9위였다. 지난해 일본 퀄리파잉스쿨을 통과한 김하늘은 올해 전미정(33)과 같은 로고를 달고 일본 무대에서 활약한다.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3승을 올린 전인지(21)도 하이트진로와 재계약했다. 출산과 육아로 잠시 휴식한 뒤 올해 LPGA투어로 복귀하는 서희경(29)도 하이트진로 소속이다. 작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상금랭킹 3위 박준원(29)도 하이트진로와 계약했다.
테일러메이드 새 사장 셸던-앨런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의 신임 사장에 마크 셸던-앨런이 선임됐다. 셸던-앨런 사장은 미국과 영국 등지에서 공급 관리,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임원을 지냈고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 골프 업계에서도 오랫동안 일했다.
오거스타, 美 최고 골프장 선정
메이저 골프대회인 마스터스를 개최하는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내셔널GC가 7일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발표한 미국 100대 골프장 중 1위에 올랐다. 오거스타는 4년 전 미국 뉴저지주의 파인밸리CC에 1위를 내줬다가 되찾았다. 파인밸리는 2위로 내려왔다. 사이프러스포인트클럽, 시네코크힐스GC, 메리온GC 동코스가 각각 3~5위를 차지했다. 골프 다이제스트는 1966년부터 2년 간격으로 미국 골프장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발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