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야구선수 오승환이 결을 무시한 사과 쪼개기 신공으로 라디오스타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7일 방송에서는 `이 대(VS) 오` 특집으로 야구선수 오승환과 이대호, 개그맨 정준하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오승환은 "이대호보다 내가 나은 점은 악력"이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오승환의 악력을 확인하기 위해 사과 쪼개기 시범을 요구했다.



오승환은 "사과의 옆결로 쪼개겠다"고 말한 뒤 1초만에 사과를 반으로 쪼갰다. 오승환은 "술 한잔 씩 마실때 이런 방법으로 사과를 8등분으로 나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MC들은 입을 쩍 벌리며 놀라워했다. 흥분한 MC들은 저마다 사과 쪼개기에 나섰지만 모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대호 역시 "연습했네"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대호는 "오승환과 둘이 합해서 소주 10병정도 마신다"고 주량을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승환 사과 쪼개기, 대단하다" " 오승환 사과 쪼개기, 엄청나다" "오승환 사과 쪼개기, 어떻게 저렇게 하지?" "오승환 사과 쪼개기, 주량도 어마어마하네" "오승환 사과 쪼개기, 8등분으로? 헉" "오승환 사과 쪼개기, 이대호 부러운가봐~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