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하지원 vs 런닝맨 뒤풀이 송지효 볼륨 대결…가슴골 드러내고 `아찔`

투명인간 하지원 런닝맨 뒤풀이 송지효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여준 배우 하지원과 송지효가 화제가 되면서, 예능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과 상반되는 매력을 담은 아찔한 화보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투명인간 하지원 런닝맨 뒤풀이 송지효





하지원은 화보에서 누드톤 니트를 입고 한 쪽 어깨를 모두 드러낸 노출로 뽀얀 속살을 자랑했다. 다른 화보에서 하지원은 쇄골과 가슴골이 모두 보이는 아찔한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요염한 자세를 취하기도 했다.





송지효도 역시 가슴골이 노출된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송지효는 화보에서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단발 머리에 레드 립, 짙은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으며, 누드톤의 밀착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투명인간 하지원 런닝맨 뒤풀이 송지효





한편 하지원은 지난 7일 첫 방송한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지원은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 팀으로 출연해 마치 `투명인간`처럼 연예인을 보고도 반응하지 않으려는 일반인에게 반응을 얻기 위해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하지원이 이날 찾은 사무실의 임진우 팀장은 여배우 하지원이 앞에 있음에도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결국 하지원은 애교섞인 목소리로 "진우 오빠, 자기야, 여보"라고 불렀고 "오늘 끝나고 저랑 소주 한 잔 하실래요?"라며 초강수를 뒀다. 결국 임진우 팀장은 웃음을 터뜨리며 무너지고 말았다.





송지효는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함께 `월요커플`로 출연하고 있는 개리와의 사진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에 7일 공개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팀의 연예대상 시상식 뒤풀이 사진에는 송지효와 개리는 서로 꼭 껴안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명인간 하지원 런닝맨 뒤풀이 송지효 사진 = 하지원 하이컷 화보 / 하지원 엘르 화보 / 송지효 퍼스트룩 화보 )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