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조민아, 요가 등 자격증만 11개? 개미허리 복근보니.. `대박`



걸그룹 쥬얼리가 14년 만에 해체를 공식 선언한 가운데, 원년 멤버인 조민아가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쥬얼리` 조민아



8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늘 도전하고 목표를 이뤄내는 내 인생. 멋지게 즐기자. 늘 시작같이 살아가자. 나답게 해내자” 라며 근황을 했다. 현재 조민아는 걸그룹 출신 최초 파티셰로 오류동에서 베이커리샵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조민아는 국가 공인 자격증을 11개나 보유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민아는 요가 지도사 1·2·3급, 임산부 요가 1급, 페이스 요가 1급, 키즈요가 2급, 요가 국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재활마사지, 유아 성장마사지, 제빵 기능사 자격증, 제과 기능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조민아는 자신의 홈피에 복근이 드러난 허리 라인 사진을 게재하면서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조민아는 `하랑이 허리 관리 비법 대공개`라는 제목의 글로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 20여 가지를 적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윗몸 일으키기 50회, 원푸드 다이어트 금지, 실생활에서 꾸준히 운동하기 등 다이어트 및 운동 정보를 세세하게 적었다. 무엇보다 그는 꾸준한 음식 섭취로 과식 및 폭식을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06년 11월 이지현에 이어 두 번째로 쥬얼리를 탈퇴했으며 이름을 조하랑으로 개명한 후 솔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하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했다.



쥬얼리 조민아를 접한 누리꾼들은 “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운영하고 있었구나”, “쥬얼리 조민아, 다재 다능하네”, “쥬얼리 조민아, 몸매 대박”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