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의 새 예능프로그램에 시스타가 참여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8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MBC 에브리원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소유는 리얼리티에 임하는 부담감이 업느냐는 질문에 "스케치북에서 `혹성탈출` 분장으로 다 내려놨다고 생각한다. 쇼타임에서는 우리 실제 모습이라서 부담은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멤버 효린은 "첫 리얼리티 촬영이다. 씨스타 네명이 더 어우러지고 숙소에 살았던 기억들 떠올라서 좋았다. 무대 위 모습 아닌 솔직하고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고 밝혔다.



이번 예능은 건강한 섹시미로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가 데뷔 6년만에 최초로 공개하는 사생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쇼타임`은 이번이 네번 째 시즌으로 앞서 그룹 엑소, 비스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쇼타임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한편, 지난해 12월 19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씨스타가 충격적인 혹성탈출 분장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혹성탈출 분장으로 `터치 마이 바디` 무대를 꾸몄다.



혹성탈출 유인원의 모습을 재현, 엉덩이에는 하트 모양 불빛을 달고 특유의 안무를 선보여 큰 인기를 누렸다.



씨스타 쇼타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쇼타임, 털털해" "씨스타 쇼타임, 예뻐" "씨스타 쇼타임, 좋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