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분 좋은 날` 고기 섭취 시, 마늘 VS 양파 시민들의 선택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분 좋은 날` 고기 섭취 시, 마늘 VS 양파 시민들의 선택은?



    `기분 좋은 날`에서 양파와 마늘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김문호, 이경희 한의사와 김보화, 팽현숙 코미디언과 함께 유한나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늘 VS 양파`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을 들어봤다.



    마늘을 선택한 시민은 "마늘을 먹으면 건강에 좋다. 음식에도 넣어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든 음식에 마늘을 넣어 먹으면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다. 마늘에서 깊은 맛이 우러나와 더 맛있다"라고 텃붙였다.



    반면 양파를 선택한 시민은 "양파는 단맛을 내준다. 조미료 효과까지 내줘서 요리 할 때 양파를 즐겨 넣는다"라고 말했다.



    방송에서는 고깃집에 방문한 시민들의 마늘과 양파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다.



    고기를 먹을 때 마늘을 꼭 먹는다는 시민은 "마늘의 알싸함이 고기와 어우러져 맛이 기가 막힌다"라고 말했다.



    고기를 섭취할 때 양파와 같이 먹는다는 시민은 "고기의 고소한 맛과 양파의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기를 먹어도 양파가 다이어트와 미용에 도움을 줘서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먹는다"라고 했다.(사진=MBC `기분 좋은 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남다른 미모 눈길.."청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