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예 우혁, `스파이`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샷 ‘훈훈함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새 드라마 ‘스파이’가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우혁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금요미니드라마 `스파이`에서 황기철(유오성 분)을 그림자처럼 보좌하는 남파간첩 조직의 행동대원 정호역을 맡은 우혁이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애정과 열정을 담은 대본 인증샷 4종 세트를 선보였다. 신인 배우인 우혁은 ‘스파이’가 첫 드라마 데뷔작인 것.



    사진 속 우혁은 신인다운 상큼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드디어 `스파이` 첫 방송 날입니다. 스릴 넘치고 쫄깃한 새로운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라며 드라마를 홍보하는 동시에, "저에게 첫 작품이라 굉장히 떨리고 설렘 가득 기쁘기만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본방 사수도 꼭 부탁드려요"라는 말로 첫 작품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을 들고 있는 우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신인다운 풋풋함이 시선을 모은다. 극 중 스파이라는 캐릭터에 맞게 무심한 듯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표정부터 환한 웃음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까지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 방송 전부터 ‘훈남 스파이’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외모와 범상치 않은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는 우혁은 188cm에 달하는 훤칠한 키와 남자다우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주목받았던 모델 출신 배우이다. 최근 모델 출신 연기자들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터라 새롭게 드라마 데뷔하는 우혁이 어떤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KBS 새 금요 미니 드라마 `스파이`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도박에 나선 어머니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어머니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난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2회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스파이’는 오늘 밤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럽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야욕에 美와 무역협정 이행 보류 검토"

      유럽 의회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그린란드 점령 시도에 항의하기 위해 미국과 체결한 무역 협정의 이행을 보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유럽 의회 양원 합동 무역위원회의 ...

    2. 2

      "트럼프 상호관세 패소해도 상대국 재협상 요구는 어려워"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가 만약 패소해도 교역 상대국들이 재협상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재협상을 요구하는 국가에 트럼프가 더 강력한 제재로 위협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14일(현지시간) 블룸버...

    3. 3

      美 11월 소매판매 0.6% ↑…예상보다 호조

      미국의 11월 소매 판매는 자동차 구매 반등과 견조한 연말 쇼핑에 힘입어 예상치를 웃도는 증가세를 보였다.14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는 물가상승률을 반영하지 않은 소매 판매액이 10월에 0.1% 감소했다가 수정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