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첫방 스파이, 채수빈 남파간첩 열연...`신인 맞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파이` 신인배우 채수빈의 연기가 화제다.



    채수비는 9일 첫 방송된 KBS2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에서 남파간첩 수연으로 분해 격렬한 추격장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수연은 북에서 내려온 간첩책임자가 물갈이를 위해 기존 고정간첩들을 제거하는 와중에 탈출 국정원에 협조하며 북의 가족을 데려오기 위해 노력한다.



    채수빈은 이날 추격신에서 탁자와 의자를 건너뛰어 창밖을 뛰어내리는 등 청순한 이미지와는 반전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채수빈은 이어 국정원 심문과정에서 복잡한 심리를 답답함에 북한 사투리로 소리를 지르는 등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채수빈의 신인답지 연기 덕분인지 `스파이`는 높은 시청률을 거부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스파이` 1,2회는 전국 기준 8.5%, 7.9%를 기록했다. 평균 8.2%다.



    이는 앞서 방송되던 `하이스쿨 러브온`의 3%대, `나는 남자다`의 5%대 시청률에서 큰 폭의 상승을 이끌어낸 것이다.



    한편 `스파이`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첫방 스파이,채수빈 잘하더라""첫방 스파이,신인 아닌줄""첫방 스파이,재밌어""첫방 스파이,다음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초토화 `어쩌나`… `딸기케이크+양갱` 논란 해명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SNS `후끈` 달아 올린 몸매...`망사 드레스 vs 비키니`
    ㆍ뉴욕증시, 고용 호재에도 유가에 발목··다우 0.95%↓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새 기업은행장에 장민영 IBK운용 대표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1·사진)가 차기 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 장 대표가 최종 선임되면 여섯 번째 내부 출신 행장이 된다.금융위원회는 22일 장 대표를 신임 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 기업은...

    2. 2

      현대차 노조 "합의 없이 아틀라스 1대도 현장 투입 안 돼"

      현대자동차그룹이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가 본격적인 양산 궤도에 오르기도 전에 거센 노사 갈등의 파고에 직면했다. 현대차 노동조합이 생산 현장 내 로봇 투입에 대해 '합의 없이는 단 ...

    3. 3

      美 하원외교위, H200등 첨단 AI칩 수출규제법안 통과

      미국 하원 외교위원회가 고성능 인공지능(AI)칩의 수출 승인에 대한 의회의 권한을 강화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현지시간으로 21일 미 하원 외교위원회는 백악관의 반발에도 지난 해 트럼프 대통령이 엔비디아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