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김상경 만취 프로포즈에 "사랑해요" 화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월 11일 방송된 KBS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에서는 프로포즈하는 문태주(김상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순봉(유동근)과 술을 마신 뒤 만취한 문태주(김상경)는 차강심(김현주)의 집앞을 찾아가 "강심아 노올자"라며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다.



    이 소리에 놀란 차강심(김현주)은 곧바로 뛰어나갔고, 문태주(김상경)를 보자 “상무님, 왜 집에 안 가시고. 술은 또 왜 이렇게 많이 마신 거냐”라며 걱정했다.



    이에 문태주(김상경)는 “내가 그냥 가려고 했는데 깜박한 게 있어서 다시 왔다.”라고 말하면서 발을 흔들어 운동화 끈을 풀리게 한 뒤 “운동화가 풀렸네?" 이것 좀 들고 있어 줄래요?”라며 무릎을 꿇으며 반지를 건넸다.



    이어 "이 반지를 한 번 끼면 당신은 나한테 영원히 나한테 묶이는 거다. 그래도 괜찮다면 받아주겠어요 차실장? 받아주라. 강심아"라며 청혼했다.







    이에 감동 받은 차강심(김현주)은 손을 내밀어 반지를 받았고, 문태주(김상경)는 반지를 끼워주고 일어나 "고마워요. 차실장“이라며 꼭 안아줬다.



    그러자 차강심(김현주) 역시 “사랑합니다. 상무님”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를 처음부터 지켜보던 차순봉(유동근)을 비롯한 가족들은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함께 기뻐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이태임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GDP 연율 4.4%↑ 증가…2년 만에 최고

      미국 경제는 수출 호조와 재고 감소에 힘입어 작년 3분기에 연율로 4.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것으로 예상치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

    2. 2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3. 3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