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리 있는 사랑’ 괴문자의 범인, 다름 아닌 박교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괴문자의 범인이 결국 박교수로 밝혀졌다.



    1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연출: 한지승 극본: 김도우) 13회에서 괴문자의 범인이 다름 아닌 박교수로 밝혀지는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 방송분에서 박교수의 아들 민기로 사진을 찍었던 범인이 밝혀졌으나, 결국 죄송스러운 마음에 박교수는 이사를 결심, 이삿짐을 나르는 모습이 오늘 방송에서 방영 됐다.



    그러나 이삿짐을 정리를 도와주겠다는 희태의 행동에 박교수가 과한 거부를 하며 핸드폰 뭉치를 떨어뜨리고. 그런 박교수가 의심스러운 희태는 박교수와의 몸싸움 끝에 실제 범인이 민기가 아닌, 박교수란 사실을 알아내고 말았다.



    생각지도 못한 사실에 충격을 받은 희태는 박교수를 경찰에 신고를 했고. 그를 고소하기 위해 일리를 불러내었다.



    그리고는 희태는 ‘우리가 부러웠대. 부러워서 시기하고 질투하고. 누군가 시기하고 질투 할 만큼 우린 그런 부부였대’ 하면서 오늘과는 정반대인, 박교수가 범죄를 저지른 이유를 일리에게 설명했다.





    한편, 희태는 경찰서에서 일리를 기다리던 중 일리의 핸드폰 속 희수와 함께 찍은 동영상을 발견했고. 그 동영상에서 일리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집으로 돌아가자며 일리와의 화해를 시도했다. 그러나 그런 희태를 거절하는 일리의 모습을 보이며 이 두 사람이 다신 합칠 수는 없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일리 있는 사랑’은 결혼 후에 찾아온 첫 사랑. 아내가 사랑에 빠져, 운명일 수밖에 없는 어느 사랑스러운 부부에 대한 명랑, 상큼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민석기자 idsoft2@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승연 해명 글 공개한 임윤선 누구? `미모+지성` 상금 3억 기부 `깜짝`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다희-강예원-안영미 19금 노출 화보 공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 대박이네!
    ㆍ"디플레 아니다"…실질성장률 하락은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2. 2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3. 3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