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홀한 이웃’ 안연홍, 백민현-서범석 중 누구와 핑크빛?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홀한 이웃’ 은실이 수거와 한도 중 누구와 이어질까?



    1월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황홀한 이웃’ 8회에서는 조연들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수래(윤손하 분)와 한도(서범석 분)는 병원 입원을 거부하는 봉국(윤희석 분)을 은실(안연홍 분)의 집으로 옮겼다.





    수래는 부모님이 다 계신 봉국을 집으로 옮길 수 없었다. 시어머니가 알면 기함하고 쓰러질 일이었다.



    이 과정에서 오랜만에 한도와 만나게 된 은실은 한도를 반가워하며 이성적으로 매력을 느끼는 표정이었다. 반면 한도는 은실을 그저 어린 시절 만났던 동생 정도로 생각하는 듯 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수거(백민현 분)는 은실에게 강한 매력을 느끼며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있었다.



    은실은 수거의 마음을 몰랐지만 수거는 집에 있는 반찬을 몰래 은실에게 싸다주는 등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이었다. 은실은 그저 수래 동생으로 수거를 대할 뿐이었다.



    앞서 수거는 수래가 심부름 시킨 돼지고기와 두부를 은실에게 전해준 바 있다. 수래와 가족들은 수거가 PC방에서 돈을 다 쓴 걸로 오해했지만 수거는 끝까지 진실을 밝히지 않는 모습이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힐링캠프 핑클 이효리 성유리…꽉찬 C컵 볼륨 vs 반전볼륨 화보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 연휴에 中 '유커' 25만명 한국 온다...면세·백화점 손님맞이 분주

      중국의 최대 명절인 춘절(春节)을 앞두고 국내 면세점·백화점들이 '유커' 맞이에 분주해지고 있다. 중·일 갈등이 격화하면서 중국인이 일본 대신 한국행 티켓을 끊고 있어서다.29...

    2. 2

      금은뿐 아니다… "비철금속도 오르는 원자재 슈퍼 사이클 온다"

      금과 은 등 귀금속 시장의 독주 체제가 비철금속으로 확산되는 모양새다. 글로벌 유동성이 귀금속에서 비철금속으로 이동하며 원자재 시장 전반의 ‘슈퍼 사이클’을 예고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nb...

    3. 3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