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명수의 라디오 쇼` 박명수 "펀드에 투자해 3000만원 날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명수의 라디오 쇼` 박명수 "펀드에 투자해 3000만원 날렸다"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펀드 투자 실패담을 밝혔다.







    박명수는 15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 청취자와 전화 연결 도중 펀드에 투자했다가 실패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날 청취자는 투자 실패로 500만 원을 날렸다는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나도 아내 모르게 펀드 투자 실패해서 3000만원을 날렸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사우나에서 만난 전문가들이 한 종목을 추천했다"라며 "아내도 모르게 돈을 투자했지만 그 종목은 상장폐지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그 일로 인해 다시는 투자를 안한다. 꼭 나쁜 일만은 아니었다"고 청취자를 위로했다. 이 말을 들은 청취자는 "축하한다"는 반응을 보여 박명수에게 씁쓸함을 안기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KBS Cool FM(수도권 89.1MHz)을 통해 매일 아침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리아나 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운전은 AI가, 사고 책임은 사람이?”...테슬라發 자율주행 확산에 보험사도 ‘비상’

      자율주행차 사고 발생 시 운전자와 차량 제조사 간 책임 소재를 둘러싼 분쟁이 늘어날 수 있다는 지적이 보험업계에서&n...

    2. 2

      팔·다리 달린 '피지컬 AI'…현실 공간 구석구석 누빈다

      인공지능(AI)이 마침내 모니터 밖으로 나와 우리 곁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지난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폐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 현장은 단순히 첨...

    3. 3

      K방산, 미군 육·해·공 공급망 뚫는다

      K방산기업들이 육·해·공을 망라한 미군 공급망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방위산업계에서는 미국을 ‘천조국’이라고 부른다. 연간 국방비가 수년째 1000조원을 넘겨서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