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한 비밀` 김흥수 애정표현, 신소율에 다리 장난치려 `허둥지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흥수의 애정표현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15일 방송된 KBS2 일일 드라마 `달콤한 비밀`(박만영 연출/김경희, 정지은 극본) 47회에서 천성운(김흥수)은 한아름(신소율)에게 전화를 걸어 점심을 먹자고 제안했다.



    천성운은 한아름을 기다리면서 뭘 먹을지 상상하며 설레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한아름은 팀 사람들을 전부 데리고 나와 천성운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어쩔 수 없이 다함께 고깃집에 간 그들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이 간 곳은 한아름의 동생 한진우(손승원)가 일하는 고깃집이었다.



    천성운은 아르바이트생에게 무뚝뚝했다. 그러나 친구가 한진우를 가리키며 "얘 아름이 동생이다"라고 말하자 천성운의 태도가 180도 달라졌다.



    그는 벌떡 일어나 한진우에게 악수를 청하며 "참 잘생겼다"고 칭찬하며 웃어보였다. 그 모습에 한아름은 당황하며 얼떨떨하게 쳐다봤다.







    이 와중에 천성운은 기침하다가 고기를 놓친척 자꾸 고기를 한아름에게 던져줬다. 그리고 발장난을 하려고 한아름에게로 발을 뻗었다. 그러나 한아름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발을 한껏 웅츠리고 벽에 붙이고 있었다.



    천성운이 아무리 한아름의 발을 찾아봐도 닿을리 없었다. 이때 성운은 아름의 눈치를 보다가 "내가 발표할게 있다"고 말을 꺼냈다. 아름은 놀라서 고개를 저었고 성운은 "한아름이 아동복 디자이너로 발령됐다"고 말해 그녀를 깜짝 놀라게 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카일리 제너도 반한 K이너뷰티 제품은 무엇

      전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6위, 틱톡 팔로워 순위 20위를 자랑하는 미국의 메가 인플루언서 카일리 제너가 K건강기능식품(건기식) 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일리 제너가 틱톡 채널에 올려 화제를 모은 제품...

    2. 2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현장점검하는 이학재 사장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과 김성무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서비스 지점장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최혁 기자

    3. 3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개시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의 제 2터미널 탑승수속은 3층 동편에 위치한 G-J열 카운터에서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