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스타킹 위아래 댄스 몸매종결자 유승옥vs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스타킹`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뽐낸 가운데 원조 베이글녀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과 비교글이 화제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유승옥 위아래 댄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조 베이글녀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vs 스타킹 몸매종결자 베이글녀 유승옥 몸매대결"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민효린과 유승옥의 몸매가 잘 드러나는 사진 몇장과 함께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민효린은 하의는 속옷만 입은 채로 누워 야릇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민효린은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블랙 나시티를 입고 완벽한 볼륨을 뽐냈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유승옥 위아래 댄스









    유승옥은 요트위에서 블랙 탑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유승옥이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에서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하얀색 나시티를 입었지만 볼륨감을 감출 수 없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원조 베이글녀 민효린에 이어 유승옥도 차세대 베이글녀로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베이글녀에 대한 정의도 함께 전했다.







    작성자에 따르면 베이글녀는 베이비 페이스(baby face)에 몸매는 글래머(glamour)라는 뜻의 신조어다. 민효린은 사랑스러운 얼굴과 풍만한 가슴으로 원조 베이글녀라 불려왔다.













    스타킹 위아래 댄스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유승옥









    한편 유승옥은 스타킹에 출연해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여 남심을 자극했다.





    이어 유승옥은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성패널들이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직접 측정한 결과 `35-23.5-36.5`로 확인됐다.





    민효린은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해 열연하고 있다.





    (위아래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유승옥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사진=에스콰이어/ 도도하라 유승옥 유승옥sns/ 스타킹 유승옥 위아래 슈어)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위아래 유승옥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위아래 유승옥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유승옥 위아래 스타킹 몸매종결자 머슬매니아 위아래 유승옥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몸매종결자 유승옥, 19금 비키니사진 공개! 이유있는 머슬매니아 5위
    ㆍ`스타킹`유승옥, 조각 몸매 35-23.5-36.5 `인증`...`머슬매니아 동양인 최초 TOP5`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슈퍼맨 추사랑, 한복 입고 해맑은 미소...`18일 시청자 녹인다`
    ㆍ스위스發 후폭풍 우려‥외환당국 "예의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차그룹, 상품성 앞세워 美·英 자동차 어워즈 석권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과 영국 주요 자동차 어워즈를 잇따라 석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현대차그룹은 영국 자동차 전문 매체가 주관하는 차급별 최고 모델 시상식 '2026 왓 카 어워즈'...

    2. 2

      노재헌 주중대사 취임 100일…빛보는 '홍반장' 전략 [차이나 워치]

      노재헌 주중한국대사가 취임한 지 23일로 100일 됐다. 지난 100일은 말 그대로 '빅 이벤트'의 연속이었다.노 대사의 취임 직후인 지난해 11월 초 경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

    3. 3

      '꽁꽁 날씨'에 농산물 출하 급감…부추 지난주 보다 30% 급등

      맹추위가 기승을 떨치는 가운데 잎채소들 사이에도 가격이 큰 폭으로 오르거나 떨어지는 등 수급에 따라 도매시장 경매 결과가 달랐다. 전주 평균 대비 부추는 급등했지만 깻잎과 상추는 크게 내렸다. 23일 팜에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