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장 불구속 입건, 관리 감독 소홀 혐의 "학대 사실 몰랐다" 주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육 교사 아동 폭행으로 논란이 된 인천 모 어린이집 원장 A씨도 관리 감독을 소홀히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됐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지난 17일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한 인천 모 어린이집 원장 A씨에 대해 조사했고, 그 결과 보육교사 관리 책임을 소홀한 혐의가 인정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하고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원장 A씨는 지난 8일 김치를 남겼다는 이유로 네 살배기 여아의 뺨을 강하게 후려치는 등 총 5차례에 걸쳐 원생들을 학대한 정황이 있는 보육교사 B씨에 대해 학대를 막기 위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동료 교사들이 B씨가 평소 고성을 지르며 아이들을 혼내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주의를 준적은 있다.”라고 했지만 “그러나 폭행 사실은 몰랐다.”고 주장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장 불구속 입건, 몰랐다는게 말이 되나.”,“원장 불구속 입건, 제대로 책임지길”, “원장 불구속 입건, 불안해서 못 맡기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제가 된 어린이집은 지난 2013년 2월 개원, 이번 사건으로 2015년 1월 15일 운영정지 처분을 받았으며 시설폐쇄를 앞두고 있다.


    리뷰스타 박혜림기자 idsoft2@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ㆍ`마녀사냥` 홍석천 "이채영 볼륨 몸매, 옆에서 보면 신경쓰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알고싶다, 중년남성의 아이 가진 10대소녀… `순응신드롬`으로 보는 청소년 성학대
    ㆍ미쓰라진♥권다현, 침대셀카 공개… "2014년 꿈 이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차 차세대 혁명은 로봇”…아틀라스에 외신도 깜짝 놀랐다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모빌리티 혁명은 자동차가 아니다”-미국 오토위크“아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휴머노이드 로봇 중 하나”-영국 테크레이더해외 매체들이 현대차그룹의 피...

    2. 2

      틱톡에 인형 메이크업 유행하더니…기세 떨치는 C뷰티 [차이나 워치]

      중국 푸젠성 출신의 28세 회계사 셰러우메이씨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한국 화장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의 친구들도 모두 한국 화장품을 선호했다. 성인이 된 후에도 취향은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한국 화장품을 사용할...

    3. 3

      정용진 회장도 참여한 '록브리지'...美 창립자 "한국 역할이 중요"

      크리스토퍼 버스커크 록브리지네트워크 공동 창립자가 최근 한국을 찾아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미국이 새로운 혁신과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며 "한국과 같은 동맹국들의 역할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고 했다. 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