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장혁 첫 눈에 반했다 “아주 괜찮은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가 첫 눈에 장혁에게 반했다.



    1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연출 손형석, 윤지훈 극본 권인찬, 김선미) 1회 방송분에서 신율(오연서)은 왕소(장혁)에게 첫 눈에 반했고, 신랑으로 왕소를 정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늘 방송분에서 중국 개봉에서 상단을 하고 있는 신율은 보름 안에 고려 사내와 결혼하지 못하면 늙은 장군과 결혼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고, 결혼해야 하는 날을 맞게 되었다.



    신랑을 구하러 나온 신율은 고려 사내들의 관상을 보며 이런 저런 이유로 퇴짜를 놓았고, “협상은 해도 타협은 없어요. 내가 원하는 신랑을 찾을 거예요”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겠는 뜻을 굽히지 않았다.





    반면, 자객의 뒤를 쫓아 중국 개봉에 온지 보름이 된 왕소는 거지꼴과 다름없이 꼬질꼬질한 모습이었고, 왕건을 다치게 한 단검의 행방을 쫓다가 기생들이 옷을 갈아입는 방에 들어가게 되었다.



    왕소는 기생들에게 변태로 찍혀 도망을 다녔고, 도망 다니던 중 마차에 치일 뻔 한 신율을 구했다. 신율은 자신을 구한 왕소를 보고 넋이 나갔고 이후 “아주 괜찮은데? 고려 사내야”라고 말했다.



    신율은 술을 마시는 왕소를 뒤따라갔고, 아무리 가짜 결혼이어도 왕소는 안 된다는 주위에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호감을 굽히지 않았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시대 저주받은 황자와 버려진 공주가 궁궐 안에서 펼치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이민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여정 김고은, 이병헌 문제로 연기된 협객 뒤로하고 차기작 결정
    ㆍ진짜사나이 강예원, 방송 모습 봤더니 … 최악의 조건 다 갖춘 매력 덩어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신세계, 사상 최대 규모 3조3천억 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년간 못받은 공사금 달라는 CJ대한통운에 리비아 "보상금 내놔라"

      완공된지 20년이 지난 '리비아대수로'를 놓고 CJ대한통운과 리비아 정부 사이 소송전이 벌어졌다. CJ대한통운이 미지급된 공사 보증금을 달라고 요구하자 리비아 정부가 오히려 "하자가 있다"며 조 단위 ...

    2. 2

      아틀라시안만으론 부족했다…폴라리스오피스, MS 품고 '협업 플랫폼' 승부수

      폴라리스오피스가 글로벌 협업 솔루션 시장 공략을 위한 대대적인 사업 전환에 나섰다. 그동안 아틀라시안 단일 솔루션 중심으로 성장해온 구조에서 벗어나, 마이크로소프트 생태계를 결합한 통합 협업 플랫폼 기업으로 변모하겠...

    3. 3

      기아, '더 뉴 니로' 디자인 공개…3월 출시

      기아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의 상품성 개선(페이스리프트) 모델 디자인을 20일 공개했다.더 뉴 니로는 2022년 1월 출시된 2세대 니로를 기반으로 약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