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정상회담` 다니엘 "독일, `늙은 돼지`라고 말하면 350만원" 무슨 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정상회담` 다니엘 "독일에서 `늙은 돼지`라고 하면 350만원" 무슨 말?





    `비정상회담`에서 다니엘이 "독일에선 욕설을 하면 벌금을 낸다"라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배우 박철민이 출연해 `사소한 일에 쉽게 화내는 나, 비정상인가?`라는 안건을 상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은 "독일에선 일반적인 욕설을 하면 벌금 35만원, 경찰에게 반말은 벌금 90만원이다"라며 "`늙은 돼지`라는 말을 하면 벌금 350만 원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니엘은 "독일에선 돼지라는 말이 심한 욕이다"라며 "독일에서 혀를 내미는 행동을 하면 20~45만 원 정도 벌금을 낸다"라고 말했다. 또한 다니엘은 "중지를 내밀면 벌금 600만원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로빈은 "심한 규제 때문에 독일 유머가 재미없다. 벌금 때문에 할 수 있는 욕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유세윤은 다니엘에게 "이제부터 안 웃기면 벌금 250유로 하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JTBC `비정상회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