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진, 남편 백종원이 관리하는 냉장고 공개…'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유진 백종원/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진 백종원/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냉장고를 공개해 화제다.

    19일 배우 소유진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요식업계 CEO 백종원의 아내다운 초호화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소유진의 냉장고 문을 연 정형돈은 "재료가 너무 많다"며 "어디서부터 살펴봐야 할지 모르겠다"고 감탄했다.

    소유진의 냉장고에는 각종 장과 향토 음식이 가득했으며 간장, 된장, 고추장 등은 소유진 남편 백종원의 공장에서 직접 만든 것으로, 제조일까지 꼼꼼히 메모돼 있었으며 고기류는 종류별로 진공포장 해 냉동실에 차곡차곡 정리돼 있어 셰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어란, 트러플 등 초호화 식재료들도 구비돼 있어 MC와 셰프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셰프들은 트러플에 대해 "무게로 치면 금보다 비싼 재료다", "트러플 버섯은 100g당 1000유로(약 125만 원) 정도 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편 소유진 남편 백종원은 요리연구가 겸 프랜차이즈 음식점 CEO로 그가 운영하는 더본코리아는 20개의 브랜드와 300여 개의 점포를 보유 중이며 '본가',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백종원의 원조쌈밥' 등이 잘 알려져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가 대박이네", "소유진 백종원, 부럽다 나도 저랬으면", "소유진 백종원, 저런건 맛은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