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년 개발 거친 뮤지컬 ‘아보카토’…2월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아보카토’가 2월 7일부터 2월 15일까지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작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창작뮤지컬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 창작뮤지컬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이 사업은 대본 공모부터 시범공연, 초연, 재연에 이르기까지 제작 과정을 단계별로 지원한다.



    뮤지컬 ‘아보카토’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첫사랑을 소재를 다룬다. 제목인 ‘아보카토’는 와인의 당도를 구분 짓는 여러 가지 단계 중 하나다. 이탈리아 와인은 가장 드라이한 기준으로 세코, 아보카토, 아마빌레, 돌체 등으로 나뉜다. ‘아보카토’는 중간 당도의 맛으로 세미 스위트한 맛의 와인이다. 작품은 연애에 대한 기억이 ‘아보카토’ 단계의 와인처럼 달콤쌉싸름 하지 않을까 하는 의문점에서 시작됐다.



    작품은 CJ 크리에이티브마인즈의 선정작으로 시작해 SMF예그린앙코르, 창작산실 시범 공연까지 3년간 3차례의 쇼케이스를 거쳤다. 이번 공연은 음악극 ‘두결한장’, 뮤지컬 ‘국화꽃향기’를 제작했던 LSM컴퍼니가 함께한다.



    뮤지컬 ‘아보카토’는 뮤지컬 ‘미드나잇 블루’의 작가 이호정이 극작을 맡았다. 작곡은 뮤지컬 ‘살리에르’에 참여했던 이진욱이, 연출은 뮤지컬 ‘폴링 포 이브’의 김효진이 함께했다. 배우로는 이규형이 유재민 역에 캐스팅됐다. 작가 지망생이자 재민의 여자친구 정다정 역에는 배우 홍지희와 김효연이 출연한다.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멀티 역에는 이기섭이 함께한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라디오스타 엄기준, 전라로 자면서 헤비메탈까지?.."유준상 폭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랜드복지재단, 아침 무료급식 27만 끼

      이랜드복지재단은 서울역에서 운영 중인 민간 나눔 무료 급식소 ‘아침애만나’(사진)가 개소 1년 5개월 만에 누적 27만 끼니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침애만나’는 이...

    2. 2

      고권태 에스디티 대표 "지하철 스크린도어 사고 방지가 내 운명"

      고권태 에스디티 대표(56·사진)는 40대 중반 나이에 창업 전선에 뛰어들었다. 2014년 당시 GS건설에서 일하면서 인천 영종도 자기부상열차 시운전을 하던 중 스크린도어와 열차 사이에 끼일 뻔한 사고를...

    3. 3

      "AI 콘텐츠 산업 생태계 구축해야"

      김민석 국무총리(오른쪽)는 “인공지능(AI)과 결합한 콘텐츠 산업은 기업 간 경쟁을 넘어 국가 간 주도권 경쟁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정부가 콘텐츠 산업 생태계 구축을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