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환상적인 차두리 드리블 "속이 뻥~ 뚫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환상적인 차두리 드리블 "속이 뻥~ 뚫려"



    아시안컵의 한국 축구대표팀 차두리가 70M 돌파 드리블로 눈길을 끌었다.







    울리 슈틸리케(61·독일)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2일 오후 4시30분(한국시간) 호주 멜버른의 렉탱귤러 스타디움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대회 8강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2-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이 연장 전반 14분과 후반 14분 각각 골을 넣으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특히 이날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는 차두리의 드리블. 차두리는 후반 25분 김창수의 교체로 투입된 후 연장 후반 14분 70M 돌파 드리블로 결정적인 어시스트를 만들어냈다.



    경기에서 차두리는 놀라운 스피드로 우즈베키스탄 선수를 따돌리고 환상적인 드리블을 펼치는 등 차미네이터다운 실력을 선보였다. 차두리의 기막힌 드리블 터치는 상대편 선수의 가랑이 사이를 절묘하게 통과했고 골문 앞에 기다리고 있던 손흥민을 마지막 순간에 빛냈던 것이다. 1-0으로 승리를 눈앞에 둔 한국의 쐐기골 분위기가 무르익는 순간이었다.



    이에 경기를 중계하던 SBS 배성재 캐스터는 "이런 선수가 왜 월드컵 때는 중계를 하고 있었느냐"며 찬사를 보냈다.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가슴이 뻥 뚫렸다"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진짜 멋지더라" "한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우즈벡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한 한국은 가장 먼저 대회 4강에 오르게 됐으며 한국은 23일 열리는 이란-이라크전 승리팀과 오는 26일 4강전에서 맞붙는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남다른 볼륨감+아찔 가슴골, 반전 몸매 `후끈`
    ㆍ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 윤도현-장예원-강병규 일침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글래머 여신 `신소연`, 롯데 강민호와 열애설...`그녀가 출연하는 방송은?`
    ㆍ헬로비너스, 영국 패션잡지 커버 장식 `끈적끈적`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메모리의 힘' 올해 삼성전자 영업이익 170조…HBM과 범용 쌍끌이

      삼성전자는 올해도 이어지는 반도체 슈퍼사이클에 힘입어 실적 고공행진을 기록할 전망이다.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 주도권을 탈환하는 동시에 업...

    2. 2

      부자들 '상속세 한 푼도 안 내는 비법'으로 뜨더니…결국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편법 상속·증여세 회피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는 지적과 관련해 국세청이 조사에 착수한다. 일단 관련 제도 개선을 위한 실태조사지만 탈세 혐의가 확인되는 경우 ...

    3. 3

      이재용 회장, 임원들에게 "자만할 때 아냐…지금이 마지막 기회"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주력 사업인 반도체 부문 실적 반등세에도 불구하고 임원들에게 강도 높은 위기의식과 근본적인 경쟁력 회복을 주문했다.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지난주부터 전 계열사 부사장 이하 임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