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식스(Link6), 멜로우 힙합 속으로…24시간 자체 라디오 제작
[연예팀] 힙합 레이블 링크식스(Link6)가 자체 무료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1월23일 링크식스 측에 따르면 자체 제작한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24시간 청취 가능 하다.

링크식스 측은 “청취자들이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통해 멜로우 힙합 씬에 조금 더 많이 관심 갖길 바라는 마음에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세계적인 재즈힙합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링크식스 측은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소속 아티스트들의 소식과 더불어 세계 속 재즈힙합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등을 게재, 멜로우 힙합을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다.

한편 힙합 듀오 에이준 앤 제이비트가 설립한 링크식스 소속 멤버로는 216 Project, P.R, Gowe, LHA, Skyblew, Docwhisper, Jonwonder, DJ Ezasscul, SoulChef, Hangman 등 여러 나라의 뮤지션 및 재미교포 출신의 한국 뮤지션 등이 있다. (사진제공: 링크식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여진구, ‘아빠의 도전’ 출연 당시 포착
▶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과 키스시도한 본인격에 경고
▶ ‘해피투게더’ 잭슨, 허세 매력 방출 “여학생 보라고 농구했다”
▶ [포토] 에프엑스 설리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 홍수아, 프랑스에서 남자배우와 ‘빗속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