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돌려놔 원펀치 뮤비 공개, `원 22세 펀치 14세`...듀스 이현도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 힙합듀오 `원펀치`(1PUNCH)의 데뷔 타이틀곡 `돌려놔`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나이가 화제다.



    원펀치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자정 원펀치의 데뷔 타이틀곡 `돌려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돌려놔` 뮤직비디오는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가 주머니에서 카세트테이프를 꺼내 멤버 펀치에게 전달하며 시작하고, 멤버인 `원`과 `펀치`가 9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소품들을 가지고 논다. `듀스`의 멤버 이현도가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다.



    원펀치는 음악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DM이 `제 2의 듀스`를 표방해 만든 아이돌 그룹이다. 앞서 멤버인 `원`은 22세, `펀치`는 14세(만 13세)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펀치의 데뷔앨범은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90년대를 현대판으로 재해석해 국내와 해외 팬들에게 90년대 K-POP 열풍을 전파할 것으로 보인다. 변화무쌍하게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실력파 힙합 듀오가 되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원펀치는 데뷔 싱글 `The Anthem`을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같은 날 KBS-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돌려놔 원펀치,지누션같이 작명했네 " "돌려놔 원펀치,어려도 너무어려" "돌려놔 원펀치, 라이브 들어봐야 알지" "돌려놔 원펀치,90년대가 대세네" "돌려놔 원펀치,힙합듀오" "돌려놔 원펀치,음악 좋던데?" "돌려놔 원펀치,제 2의 듀스" "돌려놔 원펀치,광고 엄청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무뇨스 현대차 CEO "美투자 속도낼 것…트럼프, 우리 투자의지 알아"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최고경영자(CEO·사장)가 대미 투자 속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미 투자 입법 지연을 문제 삼아 한국산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25%로 높...

    2. 2

      '성과급 1억'도 싫다…요즘 직장인 '최애' 회사 1위는 어디?

      삼성전자가 우리나라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꼽혔다. 이 회사가 해당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건 3년 만이다.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3. 3

      日 환율관찰국 지정에도…다카이치 "엔저 장점"

      미국이 일본을 환율 관찰 대상국으로 지정한 가운데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엔저의 장점을 강조했다.1일 니혼게이자이신문 등에 따르면 다카이치 총리는 전날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 가두연설에서 “엔저니까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