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 차승원·유해진, 20년차 노부부 연상케 한 특급 케미 "통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승원 유해진



    차승원 유해진의 특급케미가 화제다.



    23일(어제)방송 된 tvN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어촌편’ 1화에서는 만재도에 발을 내딛은 차승원, 유해진이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차승원과 유해진은 마치 부부를 연상케 하며 환상의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유해진은 장작으로 불을 피우면서 "남자는 불을 잘 피워야 한다고 했어"라며 아빠 역할을 했고, 차승원은 부엌에서 채소를 다듬으며 "불 했어?"라며 잔소리를 날려 폭소케 했다.



    이에 유해진은 "얘기하면 바로 되는 줄 아나. 안 붙네. 방염처리를 했나 보다"라고 투정을 부려 한 20년은 산 것 같은 노부부를 연상케 했다.



    두 사람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차승원 유해진, 진짜 노부부 같아’,’차승원 유해진 둘이 티격태격 특급 케미다’,’차승원 유해진, 삼시세끼 본방 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어촌편’은 이날 시청률 최고 11.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용건, 두 아들 하정우-차현우...가족인데 성이 다른 이유는?
    ㆍ홍종현, 키스는 걸스데이 유라-데이트는 나나?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란 이라크 하이라이트] 승부차기로 신승 이라크… 한국, 살림꾼 카심 공백 노려야
    ㆍ새 총리 이완구… 靑 정책수석 현정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NK금융, 주주추천 사외이사 도입 검토

      BNK금융지주가 주주 추천 사외이사 제도를 도입하는 것을 논의한다.9일 금융권에 따르면 BNK금융은 오는 15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주주 간담회를 열어 주주 추천 사외이사제도 도입 등을...

    2. 2

      日과 격차 줄었지만…여전히 10% 수준

      해외 자산에 투자해 달러를 벌어들이는 대표적인 자산 소득 국가는 일본이다. 일본은 상품수지가 적자를 기록해도 본원소득수지 흑자를 통해 경상수지 흑자를 만들어낸다. 한국의 본원소득수지는 최근 큰 폭으로 증가했지만 일본...

    3. 3

      '반도체 슈퍼 사이클'…경상수지 1000억弗 돌파

      반도체 수출 호조 등으로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경상수지가 1000억달러를 넘어섰다. 역대 최대 경상 흑자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한국은행이 9일 발표한 국제수지 잠정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경상수지는 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