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2’ 현우-김재영, 제일 어려운 멤버는 윤상현…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간의 조건2 현우 김재영



    막내담당의 현우와 김재영이 가장 어려워하는 멤버를 꼽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2’에서는 배우 윤상현, 은지원, 봉태규, 허태희, 현우, 김재영이 자가용, 인터넷, 돈, 쓰레기, 휴대폰 없이 사는 5無라이프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간의 조건2’ 멤버들은 각자 음식팀과 물건팀으로 세 명씩 나뉘어 맡은 물건과 음식을 사오는 팀웍을 보였다.



    그리고 멤버들 중 가장 세심한 성격으로 요리를 도맡고 있는 봉태규는 사온 음식재료를 바탕으로 주방에서 어묵탕을 만들었다.



    이때 다들 한가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상현, 은지원, 허태희와 달리 멤버들 중 어린 편에 속하는 현우와 김재영이 봉태규를 돕기 위해 주방으로 들어온 것.



    봉태규는 자신을 돕는 현우에게 “형들이랑 놀아”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현우는 “안 심심해요”라며 봉태규가 하는 일을 도왔다.





    이에 봉태규는 “형들 왜 어려워 하니?”라며 그렇지 않다고 답하는 현우와 김재영에게 연이은 질문을 던졌다.



    그에 “어렵지 않다”고 대답하는 두 사람에게 봉태규는 질문을 바꿔 “형들 중에서 누가 가장 어려워?”라 물었고, 김재영은 “상현이 형”이라고 낚인 듯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우와 김재영은 아무래도 윤상현이 어려운 이유는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나이차가 있어서 어려운 것뿐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용건, 두 아들 하정우-차현우...가족인데 성이 다른 이유는?
    ㆍ홍종현, 키스는 걸스데이 유라-데이트는 나나?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란 이라크 하이라이트] 승부차기로 신승 이라크… 한국, 살림꾼 카심 공백 노려야
    ㆍ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부총리와 車산업 협력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제2의 탕후루 아냐?"…자영업자들 사이서도 갑론을박 [이슈+]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 인기에 힘입어 이를 변형한 '두바이 붕어빵'까지 등장했다. 1개에 7500원에 달하는 가격이지만 구매가 쉽지 않을 정도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우후...

    2. 2

      산업·기업銀, 생산적 금융에 550조

      산업은행과 기업은행이 생산적 금융에 550조원을 투입한다.산업은행은 13일 금융위원회에 앞으로 5년간 250조원을 생산적 금융을 위해 쓰겠다고 보고했다.국민성장펀드 운용(25조원)과 첨단·미래전략산업 경...

    3. 3

      요란한 환율대책이 되레 시장 자극…"기대 심리 못꺾어"

      올들어 슬금슬금 오르던 원·달러 환율이 1470원을 다시 돌파했다. 외환당국은 물론 대통령실과 각 부처가 동원돼 시장 안정책을 쏟아냈지만 환율 상승에 대한 기대 심리를 꺾지 못했다는 평가다. 섣부른 대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