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배우 강예원의 푸근한 매력에 시청자들이 빠져들고 있다.



25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강예원은 첫날부터 지각을 해 조교에게 혼이나면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이날 훈련소에서 소지하고 있던 약을 소대장에게 말하던 중 변비가 있다고 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강예원은 소대장에게 변비가 있어 변비약을 가지고 왔다고 말했고, 결국 강예원이 가지고 온 변비약은 소대장에게 압수되었다.





또한 화장품을 쓰면 안된다고 말하자 강예원은 비비크림만은 허락해주면 안되나며 강예원은 "제가 홍조가 있다. 특히 찬바람 맞으면 새빨개진다"며 사정을 했지만 소대장은 안 된다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후 비비크림 협상에 실패한 강예원은 동그란 안경을 쓴 민낯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는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윤보미, 엠버 등의 멤버들이 여군에 입대하는 모습이 담겼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진짜 귀엽더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반전매력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강예원 앞으로 기대돼"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효린 엄마, 역대급 동안 외모…`도대체 몇살이야?`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는 대타였다" 이후 몸값 10배 상승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언니 양한나 아나운서, 시구 도중 옷 벗고 `후끈`
ㆍ정부, 신생창업기업 생존율 높인다.."선진국형 창업 생태계 도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