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사나이 엠버, 교관에게 "잊으시오" 외친 까닭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인 엠버가 서툰 한국말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밤-여군특집2에서는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에 임하는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방송인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 가수 에이핑크 윤보미 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엠버는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에서 강한 체력 덕분에 우수한 성적으로 군 생활을 시작했지만, 생활관에서 갑자기 눈물을 흘려 동기생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그녀는 "하나도 못 알아듣겠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후 멤버들은 "모르면 물어봐라"라고 다독였지만, 그녀는 "물어보면 혼나지 않느냐. 나 때문에 다 같이 혼날 거 같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배우 김지영은 "잘하고 있다"며 "나이 많은 예비후보생도 있지 않느냐"며 위로했다.



    이때 소대장이 생활관에 등장했고, 엠버의 이 모습에 "지금 다 똑같을 거야. 모든 후보생이. 입소식 끝난 지 몇 시간 됐다고 울고 있지? 여기 군대다. 후보생 눈물 따위 받아주지 않아"고 호통을 쳤다.



    특히 이에 그녀는 서툰 한국말로 소대장을 향해 "그래서 그냥 잊으시오"라는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진짜사나이 엠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진짜사나이 엠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강예원, 입영심사 탈락…"큰 가슴 콤플렉스" 몸매는 합격?
    ㆍ`무한도전` 하하 "김정남, 이본에게 사심있어"...의혹 제기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언니 양한나 아나운서, 시구 도중 옷 벗고 `후끈`
    ㆍ제시카 근황 "지금 만나러 갑니다"...물오른 미모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차의 차세대 혁명은 로봇” 아틀라스에 호평 쏟아낸 전세계 언론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모빌리티 혁명은 자동차가 아니다”-미국 오토위크“아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휴머노이드 로봇 중 하나”-영국 테크레이더해외 매체들이 현대차그룹의 피...

    2. 2

      틱톡에 인형 메이크업 유행하더니…기세 떨치는 C뷰티 [차이나 워치]

      중국 푸젠성 출신의 28세 회계사 셰러우메이씨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한국 화장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의 친구들도 모두 한국 화장품을 선호했다. 성인이 된 후에도 취향은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한국 화장품을 사용할...

    3. 3

      정용진 회장도 참여한 '록브리지'...美 창립자 "한국 역할이 중요"

      크리스토퍼 버스커크 록브리지네트워크 공동 창립자가 최근 한국을 찾아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미국이 새로운 혁신과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며 "한국과 같은 동맹국들의 역할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고 했다. 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