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관객수가 화제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허삼관’은 지난 주말(23일~25일) 115,494명의 관객수를 동원, 누적 관객수 855,666명을 기록했다.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간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로 하정우, 하지원이 주연을 맡았다.



또 위화의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배우 하정우가 두 번째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하다.



그러나 ‘허삼관’은 ‘빅 히어로’, ‘강남 1970’,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박물관이 살아있다:비밀의 무덤’에 밀려 박스오피스 6위를 차지하는 저조한 흥행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허삼관’ 관객수에 누리꾼들은 “‘허삼관’ 관객수” “‘허삼관’ 관객수 100만 넘어야 할텐데” “‘허삼관’ 관객수 어떡하냐” “‘허삼관’ 관객수 파이팅” “‘허삼관’ 관객수 저조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큰 가슴이 고민인 `아찔 D컵`진짜사나이 강예원vs`청순D컵` 남상미 결혼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슈퍼맨` 야노시호 졸업사진, 조카 유메와 판박이 외모 "유메도 모델해!"
ㆍ`진짜사나이-여군특집2` 멤버들 실제 키+몸무게 공개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