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한 30대 여성 체포, 성관계 동영상으로 협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기업 사장에 30억을 요구한 미인대회 출신 김모씨가 체포됐다.



    28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 강해운)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대기업 사장에게 30억을 요구한 지역 미인대회 출신 김 모 씨를 체포해 조사중이다.



    김 모 씨와 내연관계로 알려진 남자친구 오 모 씨도 함께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6월부터 모 대기업의 박 모 사장에게 30억 원을 주지 않으면 피의자 김 모 씨와 성관계하는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모 씨는 지난해 초쯤 지인의 소개로 대기업 사장을 만났고, 오 모 씨는 두 사람이 만남을 갖던 오피스텔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동영상을 촬영했다.



    대기업 사장은 6개월 가까이 협박에 시달리다가 지난해 12월에야 이들을 검찰에 고소했고 협박당하는 과정에서 4천만 원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르면 오늘 내로 두 사람에 대해 공동공갈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이다.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한 사건에 누리꾼들은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이병헌사건인줄”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대박이다”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뭐지”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요즘 유행인가”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너무하네”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엔씨소프트 사장 윤송이 누구? `외모+지성`…넥슨 경영참여에 김택진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체납액 122조? 줄여서 공개해야"…빚 1.4조 불법 탕감한 국세청

      국세청이 누계체납액 발표를 앞두고 규모를 축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3년에 걸쳐 총 1조4000여억원의 국세징수권을 위법, 부당하게 소멸한 것으로 나타났다. 감사원은 12일 국세청을 대상으로 체납징수 업무 제도와 운영실...

    2. 2

      "대왕고래 담당자 승진 납득 어렵다"…BP 우협 미룬채 석유공사 정조준한 산업부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12일 한국석유공사 업무보고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인 '대왕고래' 사업에 대한 절차적 미비점에도 불구하고 관련 책임자들이 승진에 성과급까지 받은 것을 강하게 질타했다.김 장...

    3. 3

      KB오토텍 "현대차 이어 해외 공조시장 공략"

      지난 9일 충남 아산에 있는 KB오토텍 본사에선 작업자 대여섯 명이 ‘전기버스용 배터리 열 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냉난방 제품을 조립하는 데 한창이었다. 전기 냉난방 장치(히트펌프)를 부착한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