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진 아나운서, 감춰진 복근 공개…비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진 MBC 아나운서의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허리둘레와 허벅지둘레의 비밀`을 주제로 코미디언 박광덕, 문영미, 박소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연예인 중 대표 개미허리의 소유자인 카라 구하라, 개그우먼 김미연은 18인치로, 배우 비비안리와 허리둘레가 같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미스코리아 출신 MC 이진은 "허리둘레가 24~25인치 정도 된다"라며 표준보다 가는 허리를 과시했다.



    이를 들은 이재용 아나운서는 현재의 허리둘레를 말하라고 재촉했고 이진 아나운서는 "지금 허리둘레가 맞다. 미스코리아 때는 8년 전이었는데 훨씬 날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진 아나운서는 허리 둘레를 측정했고 날씬한 트레이닝복 속 탄탄한 복근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진 아나운서는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해 평소 발레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진 아나운서,오~""이진 아나운서,날씬하다""이진 아나운서,이것보다 더 날씬했다고?""이진 아나운서,엄청 말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0억 부동산 물려줄 때 세금 13억 아끼는 '상속의 기술' [이신규의 절세노트]

      생전 증여나 사후 상속을 통해 자녀에게 부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세금 부담은 결코 가볍지 않다.&nb...

    2. 2

      "동남아는 무서워서 안 갈래요"…2030 짐 싸서 몰려간 '이곳'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 여행객 수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넘어섰지만 여행업계의 표정은 밝지 않다. 단체 패키지 중심의 여행 수요가 개별여행으로 이동하면서 여행객 증가가 곧바로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는 구조가 굳어지고 ...

    3. 3

      "엄마, 용돈 대신 주식 사줘"…'코스피 5000'에 10대 계좌 폭증

      코스피 지수가 장중 5000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자 미성년자 명의의 증권 계좌 개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조선비즈는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신한투자증권 3곳의 미성년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