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이윤석, “허지웅 ‘국제시장’ 사과 모습에 눈물 흘렸다”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윤석이 허지웅의 영화 ‘국제시장’ 발언 사과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예능심판자’ 코너 MC들이 100회 특집을 맞아 ‘니가 까라 내 프로’라는 주제로 ‘초심 쇼’를 선보였다.



    이날 MC들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 맡은 프로그램 내에서의 입지부터 캐릭터변화 등 날카로운 자기 분석들이 오고 갔다.



    그중 허지웅은 JTBC의 ‘마녀사냥’, ‘속사정쌀롱’, ‘썰전’에 출연하며 MC들로부터 ‘JTBC의 왕자’라는 칭호를 얻기도. 또한 허지웅 투입 이후 ‘속사정쌀롱’의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오갔는데 여기서 이윤석은 허지웅의 영화 ‘국제시장’ 사과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허지웅 씨가 ‘속사정쌀롱’에서 역할이 크다고 느끼는 게, 저는 정말 눈물을 흘렸다”며 “영화 ‘국제시장’에 대해서 ‘천만관객들이 혹시 모욕감을 느꼈다면 사과드린다’고 했더라”고 해당 발언을 이야기했다.



    그리고는 “허지웅이 온기가 있는 사람인데 ‘속사정쌀롱’에서 그 온기까지도 보여주는 구나”라며 “’속사정쌀롱’이 분명 허지웅 효과가 있다”고 결론 지었다.



    한편, 이날 이윤석은 김구라에게 ‘예능독재’, ‘예능유신’이라는 평가로 김구라의 공분을 사고 말았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