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가수3’ 하동균, 3톤 변화 `광폭 음역대`.."미친 음색..놀라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가수3’ 하동균, 3톤 변화 `광폭 음역대`.."미친 음색..놀라워~"





    ‘나가수3’ 하동균



    ‘나가수3’ 하동균이 광폭음역대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30일 첫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청중평가단을 술렁이게 만든 하동균의 3톤 변화가 눈길을 끌었다.



    ‘나가수3’ 하동균은 파리넬리를 연상케 하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그는 “음악만큼은 잘하고 싶다”고 밝히며 무대에 올랐고, 음악에 집중하게 만드는 목소리의 마력을 뿜어냈다.



    무엇보다 감동을 주는 깊은 저음부터 마치 파리넬리를 연상케 하는 소름 돋는 고음까지 선보이며 광폭 음역대 임을 인증했고, 노래의 흐름에 맞춰 음색을 3번이나 바꾸는 3톤 변화로 청중평가단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음악감상실도 후끈 달아올랐다. ‘나가수3’ 하동균 노래를 접한 권태은은 “목소리 톤이 3번이나 바뀌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심장이 터질 뻔 했다”라고 극찬했다.



    ‘나가수3’ 하동균 노래를 접한 이본도 “미소년 외모에 저런 목소리가 나와서 매력적이다”며 “여성 팬이 더 많아질 것”이라고 예언해 하동균의 매력에 푹 빠졌음을 드러냈다.



    함께 경연에 참여하고 있는 스윗소로우 역시 “미친 가수다. 미친 음색을 가졌다”고 하동균에 대한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MBC/ ‘나가수3’ 하동균)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D컵볼륨` 유승옥vs`반전D컵`장윤주, `더 바디쇼` 출연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JP모건 "트럼프 카드 이자 10% 제한에…모든 방안 검토"

      JP모건은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카드 이자율 통제 요구에 대해 소송을 포함,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JP모건의 체이스의 제레미 바넘 최고재무책임자(CFO)...

    2. 2

      美증시, 근원 인플레 개선에도 시장은 '냉담'…하락 확대

      13일(현지시간) 발표된 12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도 시장의 금리 인하 기대가 크게 달라지지 않으면서 이 날 뉴욕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다. CPI 발표직후 정책에 민감한 2년물 국채가 한 때 3베이시스포인...

    3. 3

      핵심 CPI 예상보다 낮은데…美 시장 반응 미지근한 이유는

      13일(현지시간) 오전에 발표된 미국의 12월 소비자물가지수(CPI)는 근원 CPI가 예상보다 적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예상보다 시장은 조용하게 반응하고 있다. 일부 전략가들은 지금은 CPI보다는 정부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