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지민 "조우종과 열애 찌라시, 다 소설이다"...고충 토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지민 "조우종과 열애 찌라시, 다 소설이다"...고충 토로





    개그우먼 김지민이 KBS 조우종 아나운서와의 증권가 찌라시에 상처 받았다고 털어놨다.



    김지민은 3일 방송되는 KBS2 `1 대 100`에 출연해 열애설에 휘말렸던 조우종 아나운서와 MC와 게스트로 다시 만났다.



    김지민은 "`풀하우스` 녹화 직전에 증권가 찌라시를 봤다. A군, B양으로 나왔는데, A군은 순정파 순애보인데, B양은 불러먹고, 써먹고, 버린다고 나와 있었다"라며 "당시 증권가 찌라시에 상처 받았었다"라고 고백했다.



    김지민은 "증권가 찌라시를 보며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라고 생각했다. 증권가 찌라시를 믿었다"라며 "그런데, 찌라시는 소설가다! 이젠 안 믿는다"라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또 김지민은 "열애설 이후, 조우종을 피해 다니자 생각 했는데, 문 앞에서 항상 마주친다. 스케줄 있는 날 데리러 오는 매니저가 `왜 항상 5분 차이로 나오냐`라며 의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지민은 MC 조우종 아나운서에게 "저 기다리고 있는 거죠?"라고 묻자, 조우종이 "내가 출근할 때 태워주면, 매니저가 필요 없지 않느냐"라며 매니저를 자청했으나 김지민이 정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김지민은 조우종과의 열애설 근거가 됐던 `아파트 계약`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지민은 "부동산 아줌마가 급하게 나온 매물이 있다고 했다. 계약하고 나니 윗집에 아나운서가 산다고 했다"라며 "집 계약 당시 조우종 아나운서가 윗집에 사는지를 몰랐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지민은 MC 조우종에게 "집 계약 끝났는데 재계약 한 거잖아요"라고 폭로해, 두 사람은 여전한 핑크빛 의혹을 받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민 조우종 실제로 사귀는 사이 같다", "같은 아파트 살아서 더 의혹을 받은 듯", "김지민 조우종 이웃사촌이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