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려라 장미` 류진, 고주원에 경고 `이영아 울리지 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류진이 고주원에게 경고를 했다.



    2월 2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연출 홍창욱|극본 김영인)`에서는 준혁(류진 분)이 장미(이영아 분)의 눈물에 태자(고주원 분)에게 경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미는 태자에게 화를 내고, 태자는 자신이 모르는 이유로 화를 내는 장미의 행동이 억지 같이 느껴져 답답해 한다.



    태자는 결국 장미를 붙잡고 이유를 묻고, 사랑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장미는 태자의 뺨을 내리치며 두 여자를 농락하는게 사랑이냐고 소리쳤다.





    태자는 그제야 이유를 알고 의아해 하고, 장미는 너같은 인간은 최악이라며 소리쳤다.



    태자는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두 여자를 갖고 놀다니? 그게 무슨 소리야?"라고 묻고, 장미는 자신의 입으로 얘기해야 하냐며 비참해 했다.



    장미는 끝까지 자신을 농락한다고 화내고, "방금 전까지도 내 눈으로 똑똑히 봤는데, 농락을 해?"라며 민주(윤주희 분)와 태자의 관계를 말했다.



    그러자 태자는 어이없어하며 택시를 잡고, 장미를 태우기 위해 실갱이를 했다.



    그때 준혁이 집으로 가다 그 장면을 목격하고, 의아한 표정과 함께 장미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자는 민주에게 찾아가 장미의 오해를 풀었지만, 민주는 태자가 장미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화를 숨기지 못했다.



    이에 민주는 수를 쓰며 장미를 힘들게 하고, 장미는 매장에 주저 앉아 울고 만다.



    준혁은 우연히 이 모습을 발견하고, 태자를 찾아가 "너 대체 뭐하는 애야? 장미씨 상처 주지 말라고 했지? 저번엔 조언이지만 이번엔 경고야"라며 장미에게 손 떼라며 경고를 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도 맛 좀 볼까? 상승률 1위인데도 올겨울 유난히 저렴

      포도가 지난 주 평균보다 20% 가까이 오르며 국내 도매 거래 상위 22개 농산물 가운데 상승률이 가장 높았다. 하지만 1월 가격으로는 5년 만에 가장 낮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27일 팜에어·...

    2. 2

      홈플러스 달큰한 ‘진도 겨울 봄동’, 산지 표기로 매출 2배 증가

      홈플러스는 지난달 3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진도 겨울 봄동’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이 3주간 115%를 기록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7일 ...

    3. 3

      순식간에 13만명 몰렸다…투썸 '두초생 미니' 사전예약 5분만에 완판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를 통해 진행된 '두초생 미니' 사전예약이 개시 5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27일 밝혔다.두초생 미니는 최근 2030세대 소비자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