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112040)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일본 법인 위메이드 온라인을 통해 일본 시장에 공식 출시 했다.



<아크스피어>는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 ▲다양한 콘텐츠 ▲환상적인 3D 그래픽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MMORPG의 특징을 모바일 환경에서 완성도 있게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MMORPG의 핵심재미인 실시간 대규모 집단 전투, 스킬, 캐릭터 성장,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 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모바일 게임과 확연히 차별화 된 스케일과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지난해 3월 국내 출시된 <아크스피어>는 구글 플레이 매출과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국내 모바일 MMORPG의 대중화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크스피어> 일본 버전은 현지 이용자들의 플레이 성향에 맞춘 각종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 코스튬을 적용한 것은 물론, UI(사용자환경)까지 철저한 현지화 과정을 거쳐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일본 법인 위메이드 온라인은 <아크스피어>가 일본 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측은 ‘최근 일본 내 모바일 RPG 장르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아크스피어>의 성공 가능성도 높게 평가하고 있다’며 ‘위메이드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만큼 일본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런닝맨 신다은, 문근영 엄기준과도 술 마시는 절친? "눈길"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