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 추성훈, 차승원 "한국 형님" 친분 과시... 추가 게스트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차승원이 tvN `삼시세끼-어촌편`(이하 `삼시세끼`) 식구들과 찍은 기념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차스원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시세끼` `폼잡으며 한 컷` `우리 군소` `만재슈퍼` `우리 채소들` 등의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배우 유해진, 손호준, 차승원 그리고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모습이 함께 보였다.



    특히 선글라스를 쓰고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낸 추성훈과는 달리 유해진, 손호준, 차승원은 동네 주민 같은 푸근한 매력을 자아냈다.



    추성훈 또한 "한국의 형님뻘 배우 차승원 씨와. 만재도에서" 라는 글을 지난 22일 게시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27일 그는 자신의 일본 블로그를 통해 "한국 방송 `세번의 식사`에 출연합니다.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삼시세끼`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나 PD는 인터뷰를 통해 "만재도에서의 촬영이 모두 끝났다. 만재도 촬영지까지 10시간이 넘게 걸리는 거리라 누구를 쉽게 부를 수도 없었다"며 배우 정우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외에는 추가 게스트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승원은 1일 (어제)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해 추성훈과 사랑이와 함께 식사했다.



    이날 추성훈은 "드라마 촬영에서 액션 신을 함께 촬영한 적이 있다. 그때 이후로 친해지고 많이 챙겨 주신다"며 "자주 통화도 하고 일본 오면 같이 커피 마시는 사이다" 라며 친분이 있음을 보였다.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대박"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재밌겠다"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사랑이랑 잘 놀아줄 것 같아" "정우 삼시세끼 추성훈, 진짜 대박인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벤츠, 서울에 아태지역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 조직 신설

      메르세데스-벤츠는 아시아 주요 시장 공급망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핵심 거점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Asia-Pacific Procurement and Supplier Management)’ 조직을 서울에 신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벤츠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출범 행사에는 메르세데스-벤츠그룹 AG의 개발 및 구매 부문을 총괄하는 요르그 부르저(Jörg Burzer) 최고기술책임자(CTO),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그리고 슈테펜 마우어스베르거(Steffen Mauersberger) 아태지역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 부사장이 참석했다.  한국에 신설된 이번 조직은 전 세계 주요 지역에 구축된 지역 단위 운영 구조를 반영해 벤츠그룹 AG의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 조직 산하에 속한다. 해당 조직은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아태지역 전반의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 활동을 총괄하며, 주요 동남아시아 시장 역시 관할 범위에 포함된다. 또한 본사 구매 조직과 아태지역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전략적 가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벤츠그룹 AG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이자 개발 및 구매 총괄을 맡고 있는 요르그 부르저는 “한국은 고도화된 자동차 산업 환경과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공급기반을 갖춘 곳”이라며 “이번 조직 신설을 통해기존 협력 관계를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첨단 기술과 하이테크 부품에 걸쳐 새로운 협업 기회를 적극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조직은 △비즈니스 개발(Business Development) △구매(Procurement) △협력사 품질관리(Supplier Management) 등 세 개의 부서 단위로 구성돼 운영되며, 벤츠그룹 구매 및 협력사 품질관리조직 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2. 2

      엠로, 우수 파트너 육성 가능한 '파트너 포털' 새로 열어

      국내 1위 AI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가 양질의 파트너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엠로 파트너 포털’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새로운 파트너 포털은 파트너 등록 신청부터 심사 현황 확인, 파트너 관리 및 평가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통합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엠로는 이번 포털 오픈을 통해 국내외 구매시스템 구축 및 공급 프로젝트 증가에 따라 그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한층 강화했다.자사의 구매 솔루션을 구축 및 운영하는 전문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오고 있는 엠로는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왔다. 특히 2025년부터는 파트너가 보유한 인력의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SRM SaaS 솔루션 ‘케이던시아(Caidentia)’를 비롯한 엠로 솔루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 중이다.파트너 평가 기준 및 항목, 가중치 등 평가 체계도 꾸준히 고도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교육 수료 평가와 프로젝트 수행 평가를 실시하고, 파트너 등급을 골드·실버·브론즈로 세분화해 관리하는 등 우수 파트너를 체계적으로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엠로의 파트너 수는 2024년 42개사에서 2025년 말 기준 59개사로 약 40% 증가했다. 교육 수료자 역시 2024년 15명에서 7배 이상 증가해 2025년 말에는 그 수가 115명에 달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엠로는 앞으로 새로운 파트너 포털을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 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단순 시스템 구축을 넘어 엠로 솔루션의 소개, 시연, 판매, 구축까지 아우르는 세일즈 및 구축(Sales & Impl

    3. 3

      [포토] 홈플러스, 2026년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지속

      홈플러스가 2026년에도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지속하고 매주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 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14일 밝혔다. 시즌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매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모델이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2026년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