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명808, '애주가의 필수품' 숙취해소 시장 1위
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되어있는 숙취해소 음료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두통, 속쓰림, 갈증, 입 냄새 등의 대표적인 숙취증상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국제발명특허품이다. 여명808은 평상시에 음용하면 간 기능 개선과 위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어 음주전후 숙취해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건강에 도움을 준다.

국제발명특허기술로 제조한 여명808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발명가 남종현 회장의 사진을 담았고, 제품명의 808이란 숫자는 807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808번째에 탄생한데에서 따온 이름으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수많은 노력을 짐작할 수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전국 축구장에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과 유도, 마라톤, 복싱 등 선수단과 열띤 응원을 벌이는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시음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봄에는 봄꽃 축제, 여름에는 해수욕장, 전국의 각종 행사와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등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며 큰 호응으로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대학생들에게 OT,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각광을 받고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여명808의 매니아층은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여명808이 캔은 유일하게 고온살균, 고압살균, 냉각살균 등의 기술 접목이 가능하여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 인증 받은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신제품 여명1004는 식물성 천연재료를 원료로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숙취해소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향상시켜 숙취의 주원인인 acetaldehyde를 신속히 분해하는 놀라운 효과를 자랑한다.

세계 초일류 발명 특허 기업 주식회사 그래미는 인류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업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계 제일의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크게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