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스탁론, 11년 연속 점유율 1위…증권사 연계신용 가치 제고 앞장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을 추가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스탁론만으로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과 증권사에서 이용 중인 미수나 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타려는 투자자들이 폭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하이스탁론은 시중증권사와 한국증권금융으로 대변되던 주식담보대출 시장의 틈새를 효과적으로 파고든 업계 최초의 주식매입자금 서비스 상품이다. 하이스탁론이 나오기 전까지 증권사를 통하지 않고서는 신용투자자금 마련이 쉽지 않았다. 자기자본 대비 최대 1.5배에 불과한 증권사에 비해, 추가로 자기자본의 3배를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이 출시되자 더 높은 레버리지의 투자포트폴리오 운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하이스탁론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지난해에 업계 최초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했다. ‘상담품질보증제’란 친절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객서비스강화에 앞장서겠다는 하이스탁론의 약속이다. 이를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하는 한편 상담 및 대출건에 대한 해피콜을 통해 고객서비스 증진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1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는 ‘하이스탁론’은 이제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증권사 연계신용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위험관리시스템 특허부터 상담품질보증제까지 항상 최초와 최고의 길을 개척해온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하이스탁론'이 이처럼 가장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단지 전통과 신뢰 때문만은 아니다. 주식투자자들의 수요에 맞춘 상품개발과 서비스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쏟으며 증권사 연계신용의 질적 가치를 제고하는데 앞장서 왔다. 그리고 “기업의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나오며, 기업은 고객을 위해 존재 한다”는 ‘고객중심주의’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일념으로 주식투자자의 성공파트너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왔기 때문이다.

하이스탁론은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으로 보답할 것이며, 더 가치 있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신용투자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