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커피를 하루에 3잔 이상 마시면 가슴이 작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4일 방송된 KBS2 비타민 `비타민 생활건강` 코너에서는 현영, 김숙, 김성수, 줄리안이 패널로 출연해 커피에 관한 속설과 연구결과 중 진실과 거짓을 판가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커피를 마시면 가슴이 작아진다”는 명제가 등장해 여성출연자들을 크게 당황케 했다.



이에 연예인 패널들은 “커피를 마시면 가슴이 작아진다”는 명제를 거짓으로 꼽았으나 이는 진실로 밝혀져 더욱 충격을 더했다.



의학기자의 말에 따르면 “실제 스웨덴 런드 대학교에서 여성 270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한 결과, 하루 3잔 이상의 커피를 마신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가슴크기가 작아질 가능성이 17%나 높게 나타났다”고 한다.



이에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현영은 “운동하면 괜찮지 않냐”고 직접 운동하는 모습을 따라 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전문가들은 황제들이 마신 커피를 시연하기도 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믹스커피, 캔 커피, 전문점 커피 등에서 건강한 커피를 고르는 기준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