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파트 1, 인간존재에 대한 심오한 고찰.."기대만발 영화"





(사진= 기생수 파트 1)

일본 만화가 이와아키 히토시(55) 作 ‘기생수’가 영화 ‘기생수 파트1’으로 옮겨졌다.

기생수는 고교생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한 다른 기생생물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스스로를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다. 이후 의문의 실종사건이 잇따르고,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된다.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고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난다.

범인이 오른쪽이의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기생수’는 1990~1995년 일본 고단샤의 만화잡지 ‘월간 애프터눈’에 연재됐다. 인간 존재에 대한 심오한 고찰뿐 아니라 긴박한 스토리, 활력 넘치는 캐릭터들로 호평을 받았다. 판매부수 1000만부를 기록하며 인기를 누렸다.

영화 `기생수 파트 1`은 야마자키 타카시가 감독을 맡고, 소메타니 쇼타·아베 사다오·후카츠 에리·하시모토 아이·히가시데 마사히로· 기타무라 카즈키·아사노 타다노부의 출연으로, 2월26일 개봉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생수 파트1, 기대된다" "기생수 파트1, 스토리가 돋보일 것 같다" "기생수 파트1, 한 번 보러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기생수 파트 1 포스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