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몸매 비결 물어봤더니…



겟잇뷰티 이하늬 몸매 관리 비결로 오일 전신 셀프 마사지를 꼽았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MC 이하늬와 함께 걸그룹 씨스타 소유, 방송인 김정민의 뷰티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했다.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하늬 화장대에는 `오일제품`이 많았다. 이에 소유는 "오일제품이 굉장히 많다"고 언급했고, 이하늬는 "오일제품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하늬는 "바디는 블렌딩 된 오일로 마사지를 한다. 잘 때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만 모아서 블렌딩 된 게 있는데 자기 전에 셀프 마시지를 꼭 한다"면서 "유선 쪽이나 목선 쪽으로 한다. 민망하지만 다 벗고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사용한다고 언급했다.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말했다. 전문가들 역시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유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겟잇뷰티 이하늬 겟잇뷰티 이하늬 겟잇뷰티 이하늬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