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드지킬나` 한지민-혜리 애교 대결, 술 취해 "현빈과 얼마나 됐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지민과 혜리의 애교 대결이 펼쳐졌다.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조영광 연출/김지운 극본) 5회에서 로빈(현빈)은 장하나(한지민)를 데리고 어딘가로 향했다.



    그 곳은 민우정(혜리)의 집이었다. 민우정은 4년만에 나타난 로빈을 보고 욕을 하며 달려들었다. 우정은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알아?"라며 그를 마구 때리기 시작했고 그 것도 모자라 암바를 걸었다.



    로빈은 암바가 걸리자 "잘못했다"고 사정했다. 우정은 암바를 풀고 그제야 대성통곡하며 "난 오빠가 나 미워서 안 오는 줄 알았다"고 서운해했다. 그리고는 그제야 따라온 장하나를 발견, 장하나에 경계를 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서로를 탐색했다. 우정은 "누구냐"고 묻고는 바로 "알고 싶지 않다. 별거 없을 테니까"라고 가로 막았다. 이어 "나는 군대를 두 번 보냈다. 군대 갔다 생각하고 2년, 또 갔다고 생각하고 2년. 그렇게 기다렸다. 만난지 얼마나 됐냐. 한 10일?"이라고 물었다.







    장하나는 태연하게 "한 15년 쯤"이라고 대답해 민우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우정은 바로 "만난 기간은 필요 없다"며 징징댔다. 그렇게 술이 오른 두 사람은 짧은 목소리와 애교 섞인 말투로 서로를 견제했다.



    많이 마신 민우정이 먼저 곯아 떨어졌다. 이때 장하나는 자고 있는 우정을 향해 로빈 자랑을 하기 시작했다. 로빈을 향한 장하나의 마음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 워너 인수 전액 현금인수로 변경

      넷플릭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를 위해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된 규제 서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인수 금액은 827...

    2. 2

      마이크로소프트CEO "에너지비용이 AI경쟁 승리 결정"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경영자(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에너지 비용이 인공지능(AI) 경쟁에서 어느 나라가 승리할지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델라 CEO는 스위스 ...

    3. 3

      캐나다,脫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