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3` 박명수 "AOA 설현 안 때렸다" 억울함 호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3` 박명수 "AOA 설현 안 때렸다" 억울함 호소





    방송인 박명수가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때린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 박명수가 KBS2 ‘용감한 가족’ 녹화 중 함께 출연하는 설현 머리를 때렸다는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박명수는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난 설현이를 때린 게 아니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유재석은 “원래 댓글 이런 거 신경 안 쓴다고 말하더니 엄청 챙겨본다”고 걱정했다.





    ‘용감한 가족’에 함께 출연중인 배우 이문식 역시 “근데 그건 박명수 말이 맞다. 우리가 증명해 줄 수 있다. 오늘 만났는데 정말 힘들어 하더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억울했겠다” “박명수, 설현이 직접 나와 해명하면 한 번에 해결될 듯” “박명수, 의외로 댓글 신경 쓰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3`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구리빛 피부와 아찔 볼륨감 선보여.."눈길"
    ㆍ겟잇뷰티 이하늬, 매일밤 알몸으로 … 그녀들의 뷰티 씨크릿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카일리 제너도 반한 K이너뷰티 제품은 무엇

      전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6위, 틱톡 팔로워 순위 20위를 자랑하는 미국의 메가 인플루언서 카일리 제너가 K건강기능식품(건기식) 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일리 제너가 틱톡 채널에 올려 화제를 모은 제품은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컷팅젤리' 석류맛이다. 14일 어댑트가 운영하는 푸드올로지는 카일리제너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소개하는 영상의  조회수와 좋아요가 각각 269만회와 20만회를 넘겼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카일리 제너는 해당 제품을 소화와 부기 해소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올해부터 간식을 줄이기 위해 컷팅 젤리를 항상 들고 다닌다"며 가방 속 아이템으로 추천했다.이 제품은 스틱 젤리 형태로,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 체지방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석류 맛에 치아시드, 푸룬 농축액 등 부원료를 더해 식감을 살린 것이 컷팅젤리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푸드올로지는 이번 화제를 발판 삼아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K뷰티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치솟으면서 미용에 도움을 주는 K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미국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주요 국가의 글로벌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소이 기자

    2. 2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현장점검하는 이학재 사장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과 김성무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서비스 지점장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최혁 기자

    3. 3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개시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의 제 2터미널 탑승수속은 3층 동편에 위치한 G-J열 카운터에서 진행한다. G열은 백드롭(BAG-DROP) 전용 카운터, H열은 백드롭 카운터와 일반석 카운터가 병행 운영되며, 비즈니스클래스 승객과 우수회원은 J열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운지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 4개소를 이용할 수 있다. 제1터미널로 잘못 도착한 승객을 위해 기존 탑승수속 카운터 C구역에 안내 데스크를 별도 운영하고 터미널 안내 어깨띠를 두른 아시아나항공 직원들이 C구역 카운터와 3층 8번 게이트에서 안내를 실시한다. 안내 데스크는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오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인천공항공사와 협력해 오도착 손님 중 출발시간이 임박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터미널 간 긴급 수송 차량도 운영, 손님들의 원활한 여행을 돕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이전한 제2터미널에서 손님들이 더욱 편리한 여행을 경험하기 바란다”며,“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는 손님들이 문제없이 찾아오실 수 있도록 고객 안내와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