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탤런트 임영규 무전취식으로 체포 도중 경찰과 몸싸움 "술집 난동은 과장된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임영규 무전취식



    배우 임영규(59)가 집행유예 기간에 술값을 내지 않아 구속된 가운데 술집에서 난동을 부린 것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임영규가 술을 먹고 술값을 지불하지 않은 혐의로 8일 구속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임영규는 5일 오전 3시께 서초구 서초동의 한 술집에서 200만원 상당의 술을 먹고 대금을 지급하지 않았다.



    경찰은 "임영규가 술집에서 난동을 부렸다는 보도는 과장됐다"며 "무전취식으로 임영규를 체포했는데, 이 과정에서 임영규와 경찰의 몸싸움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임영규는 지인 두 명과 함께 자정 이전에 술집에 들어왔고, 동행했던 이들이 오전 1시에 자리를 뜨고 혼자 자리에 남은 상태였다.



    임영규는 지난해 10월 강남구 청담동의 한 실내포장마차에서 술에 취해 다른 손님과 다투던 중 욕설을 하고 술병을 바닥에 던져 깨 소란을 피운 혐으로 지난달 20일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마이베이비 슈, 라희·라율 `선글라스+뽀뽀+볼빵빵`… `귀여움 폭발` 누리꾼들 기대감↑
    ㆍ사라진 설 특수 어쩌나?··얇아진 지갑엔 `찬바람`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동력 잃은 한국경제··증세·복지 논란에 밀려 뒷전
    ㆍ사라진 설 특수 어쩌나?··얇아진 지갑엔 `찬바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