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런닝맨 소진, 서른살 동안외모 비결 물었더니…"밤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SBS 방송화면
    / SBS 방송화면
    런닝맨 소진

    걸스데이 소진이 런닝맨에 출연해 나이를 밝혀 주위를 놀라게했다.

    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예능돌의 원석을 찾는 ‘숨은 보석 찾기’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려욱, 포미닛 권소현, 비스트 손동운, 인피니트 동우, 걸스데이 소진, 틴탑 니엘, 에릭남, 비투비 민혁, 빅스 엔에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진행된 오프닝에서 소진은 “이 특집에 꼭 나올 것 같았던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려욱 선배님”이라고 지목했다.

    이에 려욱이 “사실 소진이 누나다. 나보다 나이가 많다”고 폭로해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런닝맨’ 멤버들은 “29살보다 많으면 몇 살이냐”고 물었고, 소진은 민망한 웃음을 보이며 “30살”이라고 대답했다.

    유재석은 “대단하다. 진짜 예쁘다”, 김종국은 “진짜 동안이다. 23살 정도로 밖에 안 보인다”고 감탄했다.

    과거 소진은 방송에서 자신만의 동안 비결에 대해 "볼살이 통통해야 어려 보인다"라며 "그래서 저는 밤마다 붓기 위해서 많이 먹는다"라고 말한 바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소진 대단하다", "런닝맨 소진, 숨은 예능 보석 찾았네", "런닝맨 소진 활약 대단하네", "런닝맨 소진 진짜 동안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